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 발롱펌 잘하는 곳 - 신대방삼거리 미용실
    History/정보 2014. 2. 20. 16:15

    여자 발롱펌 스타일

       

    패션에 있어 여성들에게 중요한 세가지를 고르라고 한다면 아마도 옷, 화장 그리고 헤어스타일이 아닐까요 ?

       

    풍성하고 숱 많은 머리가 새로운 미의 상징으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여성들의 헤어스타일에 대한 관심은 정말 대단합니다.



    개개인의 얼굴형과 피부톤에 어울리는 발롱펌 스타일 - 신대방삼거리미용실

       

    개인의 얼굴형과 피부톤에 따라서 헤어스타일 하나라도 모두 비슷한 것이 아닌 각자 다른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수단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헤어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는 올 겨울 추천할만한 헤어스타일 중 하나가 바로 발롱펌 입니다.

       

    발롱펌은 S컬 스타일의 펌이 주를 이루며, 미디움 단발과 롱 단발에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세련된 여자헤어스타일 변신 하고 싶으시다면 미디움 단발로 컷 하신 다음, 세련된 발롱펌을 연출해보시기 바랍니다.

       

    단발은 조금더 지적이고 세련되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으며, 긴 미디엄 헤어에서 단발펌을 연출하면 보다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나 발롱펌의 경우 많은 여자연예인들도 선택하고 있는 최고의 헤어스타일로, 와인딩까지 들어가 컬을 제대로 연출한 발롱펌이 나온다면 무척 예쁘다는 평을 얻게 됩니다.

       


    밋밋한 단발머리의 변신 단발 발롱펌

       

    자칫하면 밋밋한 단발머리로 보일 수 있지만, 발롱펌을 제대로 연출하면 보다 세련된느낌과 발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층을 거의 내지 않은 원랭스에 무게감 있는 컷트를 더하면 더더욱 세련된 스타일이 나오게 됩니다.

       

    지적인 스타일의 단발 발롱펌을 원하신다면 깔끔한 스타일의 웨이브에 부드러운 이미지를 넣는 것도 좋습니다.

       

    C컬로 웨이브를 끝부분에 넣어주면 더욱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죠.

    언제든 여자 단발 발롱펌 연출해보고 싶으시다면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