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 단발머리 관리방법
    History/정보 2014. 2. 13. 16:14

    여자 단발머리 관리방법 - 신대방삼거리 미용실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을 찾아주시는 요즘 많은 고객님들께서 특히나 관심있어 하는 스타일은 바로 여성 단발 입니다.

       

    무거운 원랭스로 컷하여 살짝 펌을 넣는 러블리한 스타일부터 시작해서 차도녀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으면서도 지적여 보일 수 있는 단발 스타일도 많이 선호하시는 편이죠.

       

    그만큼 단발 헤어스타일은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천차만별 다양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머리입니다.

       

    보통 평범한 단발이라 하더라도 거기에 오렌지브라운이나 쿠퍼브라운으로 염색을 하면 보다 통통튀는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고, 발롱펌을 더하면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안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단발에 시스루뱅 스타일의 앞머리를 더하면 상큼함까지 덤으로 딸려오게 되는 것이죠.




    스타일리쉬하고 다양한 단발머리의 변신

       

    이렇게 스타일리쉬하고 다양한 변신 가능한 단발머리는 스타일링과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도 중요합니다.

       

    우선 단발머리를 제대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깨끗한 두피와 모발은 기본으로 유지하셔야 합니다.

       

    풍성한 헤어는 모두의 바람이므로, 샴푸 전부터 브러쉬를 이용해 가볍게 두피 마사지를 하면 쓸모없는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건조하고 푸석해 보이는 헤어보다는 탄력적이고 윤기넘치는 헤어가 훨씬 더 아름다워 보이는 것이 사실이므로, 건조한 모발은 트리트먼트나 전용 헤어오일 제품등을 발라 관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헤어오일과 트리트먼트로 단발 머리 관리

       

    또한 볼륨을 살려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들어 줄 수 있도록 단발헤어스타일 연출 시, 적당한 헤어 고정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단발펌 헤어를 가볍게 볼륨업 시켜줄 뿐 아니라 손상된 모발까지 케어해 주기 때문입니다.

       

    머릿결을 제대로 관리한다면 심플한 단발헤어스타일이라 하더라도 평범해 보이지 않는 다는 것 ~!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 !

       

    이상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이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