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불금 클럽데이 추천 헤어스타일 - 신대방삼거리 미용실
    History/정보 2014. 2. 18. 02:30

    불금 클럽데이 추천 헤어스타일 -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에서 전해드리는 오늘의 정보는 바로 불금 클럽데이, 클럽의상에 어울리는 추천헤어스타일 입니다.

       

    클럽 여기저기가 핫 플레이스가 되어버리는 금요일밤에는 섹시하면서도 너무 과하지 않는 스타일이 가장 스타일리쉬해 보인다는 사실 !




    페미닌한 매력이 느껴지는 클럽 헤어스타일 

       

    클럽 헤어스타일중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으면서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스타일에는 어떠한 것이 있을까요.

       

    우선 가장 인기가 좋은 헤어스타일 추천은 바로 섹시한 웨이브와 잘 관리된 생머리 연출입니다.

       

    글래머러스한 웨이브는 클럽의상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기본 헤어스타일로, 클럽 조명 아래에서 더더욱 풍성하고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고 싶다면 클럽에 가기 전 헤어스타일 연출 시, 모발을 가닥가닥으로 힘주어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많이 일반적으로 추구하는 헤어스타일 중 하나인 기본 생머리의 경우, 클럽 조명 아래에서도 풍성하고 윤기있어 보일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런 섹시하고 글래머러스한 스타일 외에도, 자신만의 개성이 엿보일 수 있는 클럽헤어를 연출하는 것도 좋습니다.




    화려한 염색과 탈색 컬러 -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

       

    화려한 염색과 탈색 등으로 일탈을 꿈꾼다면, 금요일 클럽에서도 빛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특히 평소 시도해 볼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던 헤어컬러가 있다면,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클럽 조명아래에서도 빛나면서도 색달라보일 수 있는 추천 매력 컬러로 스타일링 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특히나 올해 큰 유행을 끌었던 투톤헤어는 아직도 트랜디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므로 꼭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