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탈모와 두피 트러블의 원인 중 하나인 잦은 샴푸와 샤워
    History/정보 2014. 2. 11. 16:13

    탈모와 두피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잦은 샴푸와 샤워 - 신대방삼거리 미용실

       

    오늘은 남성분들 뿐 아니라 젊은 여성분들께서도 많은 고민하고 계시는 탈모와 두피트러블의 원인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단순히 눈에 잘띄는 얼굴 피부를 신경쓰는 분들은 참 많지만, 두피 건강에 소홀한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보통 남성분들이나 여성분들 모두 헬스등의 운동을 하거나 아침 출근 전, 특히 여름에는 더더욱 잦은 샤워를 하게 됩니다.

       

    샤워를 정말 많이 하시는 분들의 경우 하루에 많게는 3~4번 정도 샤워를 하게 되는데, 이렇게 과한 샤워나 샴푸를 하게 되면 두피 건강에 큰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건강한 두피관리를 위한 팁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


    샤워를 너무 자주하면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유분과 영양분까지 모두 씻어내게 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것 입니다.

       

    이는 두피에도 물론 해당이 되는데, 우리 두피를 보호하는 보호막이 될 수 있는 영양 까지도 모두 씻어내기 때문에 심한 가려움증이나 두피 건조증을 비롯해 전반적인 두피 트러블과 심한경우 탈모를 만드는 것이죠.

       

    샴푸를 너무 자주하고 머리를 너무 자주 감으면 머리카락의 유분까지 모두 제거해서 무척이나 건조해 지는데, 결국 모발이 뚝뚝 끊어지게 되는 것 입니다.

      



    머리에 있는 유분은 세균으로부터 우리의 두피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게 되는데, 너무 머리를 자주 감게 되면 이러한 유분까지 제거해버려서 오히려 머리에 기름이나 노페물이 축적되어 두피 트러블이 생기고 말게 됩니다.

       

    따라서 건강하고 윤기있는 건강한 모발 건강, 두피 건강을 고려하신다면 머리 감기도 적당히 하시라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건강한 두피관리 및 새로운 스타일링 연출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