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헤어스타일 추천 스왓컷

스왓컷이 어떠한 스타일인지 와닿지 않으시는 분들은 빅뱅의 탑이나 영화배우 유아인이 주로 하는 스타일을 떠올리시면 될듯 합니다.

두피관리로 여성의 고민 탈모 해결

여성분들의 경우 유전적인 요인이 아닌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가 생기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의 경우 탈모가 다시 스트레스를 가중..

염모제의 종류에 따른 염색의 종류

주로 안료 등이 사용되고 입자가 커서 모발내부에 침투하지 못하므로 모발에 대한 손상 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땀이나 비 등에 젖으면 색이..

두피 관리를 통해 탈모 걱정을 날려 버리자

두피관리로 여성의 고민 탈모 해결해보세요! - 상도동 미용실

 

여성분들의 경우 유전적인 요인이 아닌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가 생기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의 경우 탈모가 다시 스트레스를 가중시키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지성두피, 건성두피 등 두피 역시도 얼굴 피부처럼 다양한 타입이 있지만, 탈모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두피는 없습니다.

 

탈모가 있으신 경우 탈모를 막기 위해 관리를 하셨다면 두피건강과 모발건강을 모두 중요합니다. 날씨가 더워지는 여름철에는 뜨거운 직사광선이 바로 머리에 내려 쬐기 때문에 더더욱 두피관리에 신경 써야 합니다.


풍성하고 윤기 있는 모발을 유지와 탈모를 예방하기 위하여서는 젊었을 때부터 미리미리 탈모예방을 위한 관리를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상도동미용실,신대방삼거리미용실,모이모이헤어,대방동미용실,동작구미용실,두피관리,탈모관리


일반적으로 두피는 표준형이나 건성형 그리고 지성두피로 나뉠 수 있는데, 표준형의 경우 탈모가 없는 일반적 건강두피 타입으로 모발이 빠진 만큼 자연스럽게 다시 나서 자라고, 비듬도 없으며 윤기도 적당한 편을 의미합니다.

 

건성두피의 경우 피부가 건조해 버짐이 잘 피고 각질이 잘 일어나는 것처럼 두피 자체가 건조해서 이상이 생기는 타입으로, 두피 색이 하얀 백색이라는 점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머리가 쉽게 기름지고 노폐물 등 기름때가 쉽게 끼는 지성형 두피가 있는데, 지성형 두피는 탈모가 생기 쉽습니다.

 

물론 일반적인 남성 탈모의 경우 유전적인 요인인 많은 반면 여성의 경우 무리한 다이어트가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지성두피의 경우 머릿결이 끈적하고 보통 기름진다고 표현하는 것처럼, 머리가 잘 기름져서 아침에 머리를 감고 나와서 점심때만 지난다 하더라도 불쾌한 기분이 듭니다.

 

그리고 비듬 역시 각질처럼 마른 것이 아니라 축축하고 습기가 있으며 기름기가 껴있는 듯한 비듬이 특징인데, 피가 잘 흐리지 못해 모근부터 약해져 새로운 머리가 생기기 어렵고 모낭이 축소되기 때문에 더더욱 탈모예방 두피관리에 신경 쓸 필요가 있습니다.


유전적인 요인으로 오는 탈모가 아닌 경유 탈모예방은 간단한 두피마사지와 샴푸를 제대로 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예방할 수 있습니다.


상도동미용실,신대방삼거리미용실,모이모이헤어,대방동미용실,동작구미용실,두피관리,탈모관리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에서 말하는 탈모예방 두피마사지

 

두피를 건강하게 하는 운동을 아침저녁으로 10분씩 시간을 투자해 습관화 하면 탈모예방에 도움을 주고 두피를 건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손끝으로 두피를 힘껏 문지르는 느낌으로 마사지를 하면 되는데, 전체적으로 마사지를 하다 보면 유난히 통증이 느껴지는 부분이 있는데 그쪽으로 점차 이동해서 시원한 마사지를 한다는 느낌으로 움직여 주시면 좋습니다.

 

두피마사지는 평소 머리를 감을 때도 조금씩 해주면 더 좋은데, 자신의 두피 타입에 맞는 샴푸와 린스를 선택하도록 하고, 탈모에 좋다는 특정 두피제품을 사용할 경우에는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것으로 반년 이상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아침에 자고 일어나서 손가락 끝에 힘을 주어 두피 마사지를 해주면, 머리도 맑아지고 상쾌한 기분이 드는 느낌을 받으실 것입니다. 아침에 일어날 때와 취침 전에 가볍게 두피 마사지를 해주면서 모발 건강을 지키는 것도 매우 좋습니다.

 

고기를 먹을 때에는 채소와 과일을 함께 먹도록 하고, 부족한 섬유질이나 비타민 등은 과일과 야채로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중에 탈모가 의심이 된다면, 다이어트를 멈추고 하루 세끼 식사를 규칙적으로 다시 시작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