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도동 미용실 추천 남자헤어스타일 리젠트컷 리젠트헤어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
    History/정보 2014. 3. 27. 15:26

    남자헤어스타일 추천 리젠트컷 리젠트헤어 - 상도동 미용실

       

    상도동 미용실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 추천 남자헤어스타일은 바로 리젠트컷 입니다. 요즘 남성분들은 리젠트컷과 리젠트헤어스타일을 많이 연출하고 계십니다.

       



       

       

    처음 리젠트 컷은 앞머리를 높게 빗어 넘기는 올백스타일이었지만, 요즘은 약간 변형되어 왁스를 이용하여 자연스럽게 앞머리를 뒤로 넘겨 이마를 보이게 됩니다. 남성스럽지만 동시에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스타일이죠.

       

    투블럭 컷과의 차이는 사이드를 좀더 길게 연출해 준다는 것으로, 얼굴형에 따라 앞머리와 사이드의 길이를 조절 가능 하여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또한 자신감이 넘치는 이미지를 보여 주기 때문에 정장 수트와도 잘 어울립니다.

       

    숏컷이 여성분들에게 보다 스타일리쉬하고 시크해 보이는 매력을 심어주고 있다면, 남성분들에게는 짧은 리젠트스타일로 남성적이며 지적인 이미지를 표현하는 것이 대세라 할 수 있죠.

       

    리젠트컷은 예전 1930년대 초반 인기를 끌며 세계적으로 열풍을 불러일으킨 스타일로, 2013년에 들어 남자연예인들이 리젠트 컷을 선택하며 더더욱 트랜드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남자헤어스타일 추천 리젠트컷 연출 - 상도동 머리잘하는

       

    리젠트 컷의 시술은 적당한 기장의 어떤 모발이든 간단히 시술할 수 있는 컷 스타일로, 모발의 성질에 따라 펌 시술이 필요한 경우도 있지만 웬만하면 컷만으로도 연출이 가능한 스타일 입니다.

       

    옆머리와 뒷머리는 짧고 깔끔하게 자르는 것이 포인트 이며 앞머리와 윗머리의 기장 및 컬은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조정해 주어야 합니다.

       



       

       

    짧은 남자머리에 젤과 무스를 칠해서 앞머리쪽은 살리고, 정교하게 가르마를 타서 빗어넘긴 깔끔한 스타일로, 색다른 헤어스타일을 원하는 남성분들께는 꼭 추천해드리는 스타일입니다.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심어주고 싶은 직장 남성분들께는 리젠트 스타일을 추천해 드립니다.

       

    리젠트헤어는 우선 클래식한 분위기는 물론이고 세련된 느낌을 듬뿍 살릴 수 있는 것으로, 이성에게도 멋진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어 인기있는 스타일 입니다.

       

       



       

       

    리젠트헤어 리젠트컷 스타일링 -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

       

       

    리젠트컷 시술 이후에는 드라이 할 때 우선 옆머리와 뒷머리는 최대한 머리에 붙여주고, 앞머리와 윗머리는 띄우는 스타일이므로 드라이 바람을 뜨겁게 하여 모근쪽으로 넣어준 뒤 손으로 움켜쥐듯 잡아 당겨 모발을 전체적으로 위로 솟아오르게 해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앞머리를 어떤 방향으로 얼마나 세울 것인지는 본인의 스타일에 달렸습니다. 앞머리는 볼륨을 살려 깔끔하게 넘기되, 옆머리는 지저분하게 두는 것이 아니라 차분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하면 정장 수트와 니트 혹은 캐주얼한 복장에도 고루 잘 어울리는 리젠트 컷이 완성됩니다.

       



       

       

    남자 헤어 스타일 추천 리젠트 컷은 깔끔한 헤어 컷과 가르마가 생명으로, 지저분한 잔머리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부분이 포인트입니다. 보다 지적인 이미지, 스마트하면서도 댄디한 이미지를 어필하고 싶으시다면 헤어스타일 고민 하지마시고, 남자 헤어스타일로 강력 추천해 드리는 리젠트컷으로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도동 남자머리 하는곳,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에서 리젠트 컷 멋있게 연출해 드리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