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개팅을 앞둔 여성들을 위한 헤어스타일 추천
    History/정보 2014. 1. 3. 05:30

    소개팅을 앞둔 여성을 위한 헤어스타일 추천 - 신대방삼거리 모이모이헤어

    오늘은 소개해 드릴 스타일은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도 있는 중요한 자리 ~ 소개팅에서의 추천 여자헤어스타일 입니다.

    시대가 바뀌고 있다 하더라도 남성들은 일반적으로 여성들의 긴 머리스타일과 청순한 매력에 끌리기 마련입니다.

    개인마다 조금씩 선호하는 스타일에는 차이가 있을 수는 있지만, 그래도 가장 무난하게 여성스러움을 어필하기 위해서는 긴 머리스타일을 유지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상도동미용실,신대방삼거리미용실,동작구미용실,대방동미용실,소개팅헤어스타일

    내일이 소개팅 자리라면 여성분들께서는 어떤 머리를 하고 어떤 옷을 입고 나가야 할지 망설이기 마련입니다.

    이럴때 소개팅 상대에게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첫 이미지를 연출해 주고 싶다면 내추럴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내추럴 웨이브헤어는 지나치게 화려한 컬러 보다는 내추럴 블랙이나 다크 브라운 혹은 내추럴 브라운 정도의 컬러가 가장 좋습니다. 

    소개팅이 바로 다음 날로 예정되어 있을 정도로 '급' 잡힌 소개팅이라도 걱정하지 마시고 신대방삼거리 미용실 모이모이헤어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내추럴 브라운이나 내추럴 블랙 같은 염색 시술을 하고 나서, 탱글탱글하면서도 럭셔리해보일 수 있는 영양을 머릿결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

    상도동미용실,신대방삼거리미용실,동작구미용실,대방동미용실,소개팅헤어스타일


    밝은 헤어 컬러가 조금 더 통통 튀는 느낌을 준다면, 자연스러운 내추럴 브라운이나 다크 브라운 등의 컬러는 은은하면서도 청순한 느낌, 깨끗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차가 조금씩 있기는 하지만, 어두운 피부톤을 가졌다 하더라도 소개팅 추천머리 내추럴 웨이브에 어두운 염색을 더한다면 훨씬 더 피부가 밝아 보일 수 있습니다.

    오늘 추천해드리는 여자 소개팅 헤어스타일은 누구에게나 무난해 보일 수 있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당장 코앞으로 다가온 소개팅 자리라 하더라도, 여자헤어스타일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신대방삼거리 모이모이헤어에 방문하셔서 소개팅 성공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로 연출해달라고 하시면 언제든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