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 아이돌머리 베이비펌 헤어스타일
    History/정보 2014. 2. 21. 16:16

    남자 아이돌 머리 베이비 펌 헤어스타일 - 상도동 미용실

       

    보다 산뜻하고 캐주얼해 보이면서도 거부감 없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남성분들께는 단연 베이비펌을 추천해드립니다.

       

    물론 최근 유행하는 투블럭컷이나 리젠트컷 등도 남성적인 매력을 제대로 어필 할 수 있지만, 무조건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이라 해서 그대로 따라하는 것은 오히려 단점을 부각시킬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직장인 남성분들께서도 헤어스타일에 있어 큰 제제가 없다면 베이비펌으로 동안 이미지를 어필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혹은 아예 어린 대학생이나 20대 초반의 남성분들에게는 특히 이 베이비펌이 무척 잘 어울릴 수 있는데, 동안스타일의 일등공신이기도 합니다.



    남자아이돌머리 남자 베이비펌

       

    TV 속 남자 아이돌이 좋아하는 베이비펌은 하얀 피부를 가진 남성분들에게는 거의 베스트 헤어스타일이기도 합니다.

       

    가을의 계절적인 특성과 가장 잘 어울리는 골드빛이나 오렌지브라운 빛으로 염색을 한 다음, 귀여운 동안이미지 어필 할 수 있는 베이비펌까지 완성한다면 최고의 남자헤어스타일이 될 수 있죠.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에서 실력파 디자이너들이 추천해드린 베이비펌을 연출하고 나서 주변 반응이 더욱 좋아졌다는 분들도 많습니다.


    물론 베이비펌은 아무에게나 다 어울린다기 보다는 피부톤이나 개개인의 얼굴형 등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헤어스타일 변신 하고 싶은데 베이비펌은 어떨까 고민하시는 남성분들이라면 직접 방문하셔서 디자이너와 함께 상의해보시기 바랍니다 ^^

       

    여성분들께만 머리빨이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남성분들에게도 머리빨은 포기할 수 없는 것 중 하나죠 ~!

       

    남자헤어스타일 추천 베이비펌 시술을 받으셨다면, 집에서 관리를 제대로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집에서 관리할때에는 뜨거운 바람으로만 머리를 말리면 베이비펌 특유의 컬이 살아나는데 어려움이 있으므로, 꼭 찬바람을 이용해 머리를 거꾸로 잡아서 컬링을 원하는 쪽 방향으로 가볍게 말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웨이브 펌 전용 크림을 이용해 드라이를 하면 보다 가볍고 깔끔한 베이비펌 특유의 컬이 완성되니 스타일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