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3년 겨울 추천 여자헤어스타일
    History/정보 2014. 1. 17. 16:03

    겨울 여자헤어스타일 - 신대방삼거리미용실

    오늘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헤어스타일은 바로 프렌치 시크의 느낌이 고스란히 살아있는 샤를로뜨 갱스부르의 뱅 스트레이트 헤어 입니다.

       

    보통 프랑스 여배우들만이 가진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시크해 보이는 이미지는 헤어스타일과 패션 센스로 많은 영향을 주기 마련입니다.


    상도동미용실,신대방삼거리미용실,모이모이헤어,대방동미용실,동작구미용실,여자헤어스타일추천

    화려하면서도 투머치 스타일의 악세서리나 스타일링 보다는 최대한 절제된 느낌, 그리고 시크해보이면서도 깔끔하게 연출하는 패션에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이 한몫 하고 있습니다.

       

    여성분들의 경우 계절이 바뀔 때마다 분위기를 바꿔보기 위해 다양한 헤어스타일 변신을 해보기 마련입니다.

       

    오늘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에서 추천 드리는 겨울 여자헤어스타일의 롤모델이 바로 샤를롯 갱스부르의 스트레이트 헤어죠.

       

    프렌치 시크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겨울 여자헤어스타일 추천 뱅 스트레이트 헤어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화려하고 밝은 색의 염색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연스러운 헤어 컬러 그대로에 내추럴한 스트레이트 헤어를 연출하고 가볍게 내린 뱅을 더하도록 합니다.


    상도동미용실,신대방삼거리미용실,모이모이헤어,대방동미용실,동작구미용실,여자헤어스타일추천

    많은 여성분들이 겨울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시도하고 있는 뱅 스타일은 이마를 살짝 가리는 정도의 기장이 가장 내추럴한 헤어스타일로 보일 수 있도록 합니다.

       

    최근 시스루뱅이 유행하는 것과도 일맥상통 하는데, 기존의 뱅 스타일에서 새롭게 변화해 앞머리 부분은 층을 많이 내서 자르는 스타일 입니다.

       

    단조롭기만 하고 재미없다고 느껴지는 여자 스트레이트 헤어에 질리셨다면, 뱅을 색다르게 시술하여, 프렌치 시크 분위기가 날 수 있도록 가을여자헤어스타일 연출해보시기 바랍니다.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에서 스타일리쉬한 머리로 연출해 드리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