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헤어스타일 추천 스왓컷

스왓컷이 어떠한 스타일인지 와닿지 않으시는 분들은 빅뱅의 탑이나 영화배우 유아인이 주로 하는 스타일을 떠올리시면 될듯 합니다.

두피관리로 여성의 고민 탈모 해결

여성분들의 경우 유전적인 요인이 아닌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가 생기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의 경우 탈모가 다시 스트레스를 가중..

염모제의 종류에 따른 염색의 종류

주로 안료 등이 사용되고 입자가 커서 모발내부에 침투하지 못하므로 모발에 대한 손상 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땀이나 비 등에 젖으면 색이..

남자 컬러 추천 애쉬브라운 염색 - 상도동 미용실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

신대방삼거리 미용실 모이모이헤어 추천 컬러 - 애쉬브라운 염색

   

오늘 추천해 드리려고 하는 컬러는 잿빛이 감도는 애쉬 브라운으로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내 신비로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모발에 많이 포함되어 있는 멜라닌 색소 때문에 탈색 시술을 거쳐야만 원하는 컬러가 나올 수 있습니다. 물론 고객님의 모발 상태에 따라 탈색의 횟수 및 농도는 조절해야 하겠습니다.

 





   

오늘 보여드린 애쉬 브라운 같은 차가운 느낌을 주는 컬러는 붉은 기가 도는 얼굴의 단점을 보완해 세련된 인상을 만들어줄 수 있으며 차분하고 신비한 느낌을 주는 대신 차가워 보일 수도 있습니다.

   

애쉬 브라운 컬러는 여성에게도 어울리는데 애쉬 브라운 컬러를 통해 고급스럽고 화사해 보이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표현할 수도 있답니다.

   



   

색감이 강한 컬러로 염색할 경우 흰피부와 어울리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피부가 하얀편이라면 몽환적인 느낌이 나는 애쉬 브라운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답니다.


두번의 탈색 과정을 진행해야 했으나 고객님의 사정으로 한번의 탈색 시술만 이루어졌습니다. 탈색의 과정이 얼마나 잘 이루어 지느냐에 따라 애쉬 브라운의 색감이 차이를 보이게 된답니다.


 



   

탈색 시술 후 염색을 거쳐 차가운 느낌의 에쉬 브라운 염색이 완성 되었습니다. 빛에 따라 변화하는 오묘한 컬러감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탈색 시술이 한번만 이루어 졌지만 다행히 좋은 결과가 나왔답니다.

염색 후 1주일 정도 지나면 더 밝아지면서 잿빛 혹은 카키빛이 더 많아지는 것이 느껴진답니다.

   



   

이렇게 염색 시술을 하신 후에는 컬러를 오랫동안 유지하며 모발의 손상 없이 머릿결을 가꾸기 위하여 특별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염색 후 처음 한 달 정도는 샴푸와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제품 등을 모두 염색모발 전용 제품으로 바꿔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샴푸 후 모발을 건조 시킬 때 헤어 에센스나 헤어 오일을 충분히 발라주고, 외출 시에는 자외선 차단 성분이 있는 헤어 제품을 사용해 탈색을 막아 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일주일에 한 두 번은 헤어 마스크나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을 사용해 관리해 주는 것이 좋은데, 스팀 타월이나 헤어 캡을 사용하면 흡수율이 높아져 더욱 효과적이랍니다.

   

상도동 미용실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에서는 기존의 일반적인 컬러 염색이 지겨우신 분들께 애쉬 브라운 칼라 염색을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