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 아이돌 염색 머리 추천
    History/정보 2014. 2. 5. 16:11

    남자아이돌 염색 머리 추천 - 신대방삼거리 미용실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에서 오늘도 어떤 헤어스타일 연출해야 할까 고민하시는 남성분들을 위해 색다른 스타일을 준비해 봤습니다.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을 찾아주시는 남성분들께서는 특히 도대체 어떤 머리를 해야 나에게 어울리는 것인지, 그리고 어떤 스타일을 정확히 하고 싶은지를 여성분들에 비해 제대로 말씀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죠.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남성분들의 헤어스타일을 본인에게 딱 어울리는 스타일로 만들어 드릴 수 있으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20대 남자염색컬러 - 아이돌머리 블론드 염색

       

    우선 남성헤어스타일로 추천드리는 것 중 하나가 요즘에는 남자아이돌 염색 머리 스타일입니다.

       

    물론 직장인 분들이나 나이가 어느정도 있는 분들께는 권해드리지 않는 스타일이지만, 20대 남성분들에게는 남자 아이돌 못지 않은 화려한 스타일링이 때로는 자신의 매력을 가장 멋지게 표현하게 되는 경우도 있죠.

       

    물론 화려한 남자아이돌 염색 헤어컬러가 본인의 얼굴색이나 스타일에 어울리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그때에는 전문 디자이너분들이 개개인에게 어울리는 염색컬러를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보통 많이 하는 남자 아이돌 염색 컬러는 바로 쿠퍼 블론드, 골든 블론드, 애쉬 브라운, 레드 오렌지 등이 있겠습니다.



    화려하면서도 밝은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딱 좋은 색상이 바로 블론드 계열입니다.

       

    20대 초반 혹은 중반 남성들에게 딱 어울리는 추천 염색 컬러는 경쾌하면서도 밝은 느낌을 줄 수 있어 아주 좋은 남자헤어스타일 추천 컬러입니다.

       

    하지만 집에서 직접 염색을 하게 되는 경우, 탈모나 모발 끊어짐, 모발손상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고 이러한 부작용이 걱정되신다면,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