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산부 염색 주의사항 - 신대방삼거리 미용실
    History/정보 2014. 2. 3. 07:00

    임산부 염색 주의사항 - 신대방삼거리 미용실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 중에서는 임신 중일때에는 시술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그리고 염색을 최대한 손상 없이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아니면 임신 중 염색을 아예 피해야 하는지 등에 대해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염색약은 시술을 위해 머리에 도포된 이후에 소량이지만 피부를 통해서 흡수될 수가 있으나, 그 이후 염색약은 소변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임신 중 아기에게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 정도입니다. 하지만 개개인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도 있으니 전문가와 상의해 보시거나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보통 펌을 할때에는 두가지 용액을 사용하게 됩니다. 웨이브가 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약품과 고정용액 혹은 중화액인데 매직과 탈색 모두 과산화 수소를 비롯해서 많은 화학약품이 들어가곤 합니다.

       

    임신중인 임산부의 경우에는 염색약 등의 노출량이나 임신 중에서도 적용 시기와 염색 횟수 시술 횟수 등은 중요한 요인이 될 수 있으므로, 임신에 미치는 영향 및 임신 중 염색이 가능한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 역시 미리 상의해 보고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임산부 염색 시 주의사항 - 신대방삼거리 미용실

       

       

    태아가 활발히 자라나는 시기인 임신 초기가 지난 다음에는 염색, 탈색, 파마 및 매직 등을 하기 전에 충분히 고려해 보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환기가 잘 되는 전문적인 곳에서 시술 하는 것이 좋으며 직접 염색을 하는 것을 피하도록 합니다.

       

    또한 염색약이 자신의 피부에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지는 않는지 미리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속눈썹, 눈썹 등을 염색하는 것이나 탈색하는 것은 피하도록 합니다.

       

    이상 모이모이헤어 신대방삼거리점에서 전해드린 임신 중 임산부 염색 및 펌 시술 시 주의사항이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